오직 예수안에서

예수님이 생각하시는 교회입니다

[ 이향연 스리랑카 선교사 /풍요로운 삶 과정을 마친 소감문] 


저는 1994년 2월 18일에 스리랑카에 왔습니다. 저의 남편 선교사님은 열심히 말씀을 가르치고 저는 오는 대학생들을 한국음식으로 섬겼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영적인 관계성을 맺으려 하지 않았습니다. 말씀을 듣고  예수님을 믿은 사람들도 저희의 도움을 끊임없이 구하면서도 헌신하여 주를 섬기려 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섬겨도 변화 되지 않고 예수님을 믿어도 헌신하지 않는 이곳 사람들을 보고 힘을 잃고 지냈습니다.  그런데 선교사님들의 단톡방에서 여 목사님이 인도하는 TEE를 소개하는 글을 얼핏 보았던것에 대해 하나님께서 생각나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시작 전에 신청하여 참여하였는데 저에게 큰 도전을 받는계기가 되었습니다. 


마태복음 28장 대사명 말씀을 묵상하며 전도와 양육이 주께서 명령하시고 원하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 목사님의 생생한 간증 이야기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말씀공부를 한 후에는 캠퍼스에 가서 기도를 심고 대학생들을 만나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스리랑카는 불교국가여서 복음을 전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경비원이 우리에게 와서 한국여자가 캠퍼스에서 종교이야기를 한다는 신고가 들어왔다고 하며 우리에게 뭐하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두려움이 들었지만 쫓겨나면 캠퍼스 밖에서 할 각오로  매주 심방 하였습니다. 


여러 명의 학생들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얻었습니다.전도와 양육 못하겠다고 주저앉아 있던 저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하시고 믿음으로 다시 캠퍼스에 심방하며 영혼들을 양육하며 섬기게 하셨습니다. 전도와 양육은하나님 나라에 갈때까지 해야 하는 사명임을 철저하게 깨닫습니다. 그동안 목사님의 말씀 섬김에 감사 드립니다.  
댓글목록

블로그

NO 제목 글쓴이 날짜
66
세상에서 가장 보람 있는 일은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일입니다. 성경은 많은 사람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사람은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다니엘 12:3)…
웹섬김… 05-12
65
아래는 TEE, 풍요로운 삶 과정을 마친 일본의 김미영 선교사님이 풍요로운 삶 양육을 시작 하면서 보내온 기도 요청 입니다. 김미영 선교사님은 40대 중반의 평신도 선…
웹섬김… 04-24
64
안녕하세요? 저는 풍요로운 삶 10기 지도자반에 참여했던 멕시코 이주혁 선교사입니다.2024년 2월 초 처음 경험한 성령세례를 끊임없이 돌아보고 묵상하며 저는 하나님…
웹섬김… 03-06
63
할렐루야! 모든 영광 여호와께 돌려 드립니다. 지난 2월 13일 저녁 7시쯤에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 부에나팍에 위치한 H-Mart 앞에서 복음 전도지를 나누며 전도를 하…
웹섬김… 02-19
62
어제 늦은 오후에 저희 집 현관문이 살짝 열려 있는 사이에 고양이 두마리가 나가고 없는것을 뒤 늦게 알았습니다. 고양이 두마리가 없어진것을 알아챈 순간 반응하…
웹섬김… 02-15
61
[심재원 사모님의 나눔]  오늘(2024년 2월 4일 주일) 설교 말씀(창세기 1:1 창조의 하나님)에서 제가 특별한 은혜를 받았기에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5…
웹섬김… 02-05
60
83년 대학교 1학년 때 UBF 선배로부터 성경공부를 권유받았습니다. 외롭게 캠퍼스 생활을 시작하였고, 또 진리를 알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시작했습니다. 처음 성경을 …
웹섬김… 01-24
59
저는 월요일에는 성부 하나님을 화요일에는 성자 예수님을 수요일에는 성령님을 목요일에는 성부하나님을 금요일에는 성자 예수님을 토요일에는 성령님을 하루종일…
웹섬김… 12-18
58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에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이시라 그가 너로 말미암아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말미암아 …
웹섬김… 12-04
57
풍요로운 삶은 그야말로 인간이 잃어버린 풍요로운 삶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제시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잃어버린 하나님과의 관계가 어떻게 온전히 다시 …
웹섬김… 11-25
56
C&MA 한인총의 감독님의 권면과 자칫 깊은 영적침체에 대한 우려로 나는 여승훈 목사님이 진행하시는 “풍요로운 삶”이라는 성경공부과정에 참여하기로 하…
웹섬김… 11-25
55
풍요로운 삶 성경공부를 통하여 목사님과 만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성경공부는 참 좋은데 개인적인 삶을 나눈다는 것은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웹섬김… 11-25
54
한창 더위가 시작되었을 때 시작되었던 풍요로운 삶 성경공부가 풍성한 가을을 지나 겨울의 문턱에서 1권이 끝나게 되어 더욱더 의미가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웹섬김… 11-25
53
사실 줌으로 하는 많은 프로그램들을 참여 하면서 줌으로 하는 프로그램들의 한계가 명확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내용인 즉은 지식을 전달하기에는 줌이 부족함…
웹섬김… 11-25
52
저는 1994년 2월 18일에 스리랑카에 왔습니다. 저의 남편 선교사님은 열심히 말씀을 가르치고 저는 오는 대학생들을 한국음식으로 섬겼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영적인 …
웹섬김… 11-25
51
홀로코스트 이후의 최악의 유대인 학살이라 할 정도의 사건이 하마스 테러집단에 의해 일어났습니다.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잔인한 학살이 일어났습니다.…
웹섬김… 10-15
TOP